*[Word_002] 자동 맞춤법 검사 및 자동 문법 검사 해제 방법
자동 맞춤법 검사 및 자동 문법 검사 해제 방법입니다.
문서 작성 중 맞춤법 검사가 실행되서 불편함을 느끼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해제하면
맞춤법이 틀렸다는 표시가 나타나지 않게 됩니다.
Office 제품군 중 Word, Outlook, PowerPoint, Onenote의 4가지 제품에 대한 설정을 다루겠습니다.
★ [파일] - [옵션]으로 선택합니다. (※ 이부분은 각 제품군에서 방법이 동일합니다.)
① WORD - [언어교정] 항목에서 위와같이 원하는 항목을 해제하면 적용됩니다.
② Outlook - [메일]- [맞춤법 및 자동 고침] 항목을 선택합니다.
[언어교정] - [Outlook에서 맞춤법 검사] 항목에서 맞춤법 관련 설정을 해제하면 됩니다.
③ PowerPoint - [옵션] - [언어교정] 항목에서 원하는 항목을 해제합니다.
④ Outlook - (※ Powerpoint, Onenote는 설정 항목이 동일합니다.)
★ 감사합니다 ★
'Offic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*[EXCEL_012] Excel 중복 값 제거 (0) | 2012.03.10 |
---|---|
*[Onenote_027] 이미지 OCR 인식 기능 (0) | 2012.03.10 |
*[Word_001] 워드 문서를 블로그로 게시하기 (0) | 2012.03.06 |
*[Outlook_008] Outlook 연락처 가져오기 (0) | 2012.03.05 |
*[Outlook_005] 자주 사용하는 작업을 단일클릭으로 사용자 지정 (0) | 2012.02.2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