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[Word_001] 워드 문서를 블로그로 게시하기
워드에서 문서를 작성한 다음 해당 문서를 블로그로 바로 게시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.
1. [파일] - [새로 만들기] - [블로그 게시물]을 선택합니다.
2. [블로그 게시] - [범주 삽입]을 클릭합니다.
3. [블로그 게시] - [게시]를 선택하면 잠시 후 해당 문서가 블로그에 게시됩니다.
※ TIP : 원노트에서 [파일] - [보내기]를 실행하면 [워드] 문서로 내보내게 됩니다.
이후의 작업의 앞의 워드 문서에서 작업 한 것과 동일하게 진행하면 됩니다.
★ 감사합니다 ★
'Offic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*[Onenote_027] 이미지 OCR 인식 기능 (0) | 2012.03.10 |
---|---|
*[Word_002] 자동 맞춤법 검사 및 자동 문법 검사 해제 방법 (0) | 2012.03.06 |
*[Outlook_008] Outlook 연락처 가져오기 (0) | 2012.03.05 |
*[Outlook_005] 자주 사용하는 작업을 단일클릭으로 사용자 지정 (0) | 2012.02.29 |
*[EXCEL_011] 엑셀 창 두 개로 띄워서 작업 하는 법 (3) | 2012.02.2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