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Office

*[Word_002] 자동 맞춤법 검사 및 자동 문법 검사 해제 방법

*[Word_002] 자동 맞춤법 검사 및 자동 문법 검사 해제 방법

   

자동 맞춤법 검사 및 자동 문법 검사 해제 방법입니다.

문서 작성 중 맞춤법 검사가 실행되서 불편함을 느끼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해제하면

맞춤법이 틀렸다는 표시가 나타나지 않게 됩니다.

Office 제품군 중 Word, Outlook, PowerPoint, Onenote의 4가지 제품에 대한 설정을 다루겠습니다.

   

★ [파일] - [옵션]으로 선택합니다. (※ 이부분은 각 제품군에서 방법이 동일합니다.)

   

   

① WORD - [언어교정] 항목에서 위와같이 원하는 항목을 해제하면 적용됩니다.

   

   

② Outlook - [메일]- [맞춤법 및 자동 고침] 항목을 선택합니다.

   

   

[언어교정] - [Outlook에서 맞춤법 검사] 항목에서 맞춤법 관련 설정을 해제하면 됩니다.

   

   

③ PowerPoint - [옵션] - [언어교정] 항목에서 원하는 항목을 해제합니다.

   

   

④ Outlook - (※ Powerpoint, Onenote는 설정 항목이 동일합니다.)

   

★ 감사합니다 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