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Office

*[Word_001] 워드 문서를 블로그로 게시하기

*[Word_001] 워드 문서를 블로그로 게시하기

   

워드에서 문서를 작성한 다음 해당 문서를 블로그로 바로 게시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.

   

1. [파일] - [새로 만들기] - [블로그 게시물]을 선택합니다.

   

2. [블로그 게시] - [범주 삽입]을 클릭합니다.

   

3. [블로그 게시] - [게시]를 선택하면 잠시 후 해당 문서가 블로그에 게시됩니다.

   

※ TIP : 원노트에서 [파일] - [보내기]를 실행하면 [워드] 문서로 내보내게 됩니다.

이후의 작업의 앞의 워드 문서에서 작업 한 것과 동일하게 진행하면 됩니다.

   

★ 감사합니다 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