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[EXCEL_014]수식 자동계산 설정 방법
수식을 입력했지만 적용 값이 자동으로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.
이 경우 수식 적용 설정이 잘못되어 있기 때문입니다.
[수식] - [계산 옵션] - [자동] 으로 설정되어 있어야 정상적으로 수식이 자동 적용됩니다.
예를 들어 설명하겠습니다.
1.아래와 같이 계산할 수식값을 입력했습니다.
2. A1 + B1 = 50 으로 합계 값이 정상적으로 계산되었습니다.
2. 수식 값을 드래그하여 복사하였습니다.
A4 + B4 = 25가 나와야 하지만 50으로 값이 나타납니다.
3. B1의 값을 10으로 변경 했지만 합계값은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.
4. 이 경우 [수식] - [계산 옵션] - [자동]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을 합니다.
[수동]으로 설정되어 있을 경우 위와 같이 수식 적용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습니다.
5. [자동]으로 설정했을 때 정상적으로 수식이 적용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★ 감사합니다 ★
'Offic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*[Outlook_010] CA 인증서 설치 및 Outlook 설정 (3) | 2012.04.12 |
---|---|
*[EXCEL_015] Excel 통합문서 기본 설정 방법 (0) | 2012.04.12 |
*[PPT_007] PPT 문서 안의 텍스트 내용을 추출 방법 (0) | 2012.03.12 |
*[EXCEL_012] Excel 중복 값 제거 (0) | 2012.03.10 |
*[Onenote_027] 이미지 OCR 인식 기능 (0) | 2012.03.10 |